보로부두르 사원의 독특한 베삭 전통에 대해

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Vesak Day 또는 Vesak은 불교의 신성한 날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의식과 전통으로 Trisuci Vesak을 기념하기 위해 보름달(purnama sidhi)이 되는 5월에 경축됩니다. 마겔랑의 보로부두르 사원은 Vesak Day를 기념하는 다양한 전통을 가진 불교도들을 위한 예배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보로부두르 사원에서 행해지는 전통의 독창성은 무엇인가?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여행자에게 자선을 베푸는 전통

자선은 자선으로 쉽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보로부두르에서 열리는 베삭 축제 기간 동안 마겔랑의 라이온 혹 비오 사원에서 열리는 핀다파타 행렬은 불교도들을 위한 종교 의식의 한 형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일반 대중을 위한 문화 관광이기도 합니다. 사회에서 종교적 관용의 형태는 Pindapata 행렬에서 더 두드러집니다. 핀다파타(Pindapata)는 과거에 부처님이 제자들에게 생활필수품을 부담하기 위해 여행하는 전통을 수행할 때 수행한 전통입니다. 불교도에게 공양은 행운과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스님 스타일의 음식 즐기기

스님들의 식생활은 백성들이 베푼 자선에 따라 생활하기 때문에 아주 간단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자선으로 제공되는 대부분의 야채를 먹는 모든 음식을 즐기는 이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기가 자신에 의해 죽임을 당하지 않고 특별히 도축되지 않은 동물의 고기라면 먹을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채식주의자는 아닙니다. 고기를 먹지 않는 승려를 위해 찹쌀과 콩 또는 버섯을 섞어 고기를 모방합니다. 고기를 먹고 싶다는 숨은 욕망 때문이 아니라 메뉴를 다양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망토/시바라가 페넌트 점프릿을 만나다

Vesak 축제 기간 동안 승려들은 Temanggung의 Ngadirejo 하위 지역에 있는 Umbul Jumprit의 성수원으로 향합니다. 물은 Vesak 축제에서 중요한 요소이며 특히 차갑고 높은 고도 지역의 아름다운 산에서 나오는 성수입니다. 물은 자기 순수성과 내면의 평화의 상징입니다. 그런 다음 성수는 수천 병과 함께 가져와 보로부두르 사원의 제단에서 불교도들에게 분배됩니다.

마겔랑 시티 센터의 드래곤

일련의 Vesak 축하 행사에서 Liong Hok Bio 사원의 존재는 Magelang 도시 광장의 남쪽에 있습니다. 이 탑은 Pindapata 행렬을 시작하는 데 사용된 역사적인 건물입니다. 1825년부터 1830년까지의 디포네고로 왕자의 전쟁 동안,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많은 혼란과 범죄가 있었습니다. Be Koen Wie는 당시 사람들을 괴롭히던 악과 싸우는 데 성공한 중국 전사였습니다. 그래서 네덜란드 정부는 그의 봉사를 위해 마겔랑 시 한가운데에 땅을 주었습니다. 그 땅은 나중에 Be Koen Wie가 1864년에 Liong Hok Bio 사원을 세운 장소가 되었습니다.

비구니로서의 삶의 부름

Vesak 축제에서 비구니의 존재는 그들의 머리를 밀거나 그들의 아름다움에 왕관을 씌우려는 의향이라는 측면에서 주목을 끌 뿐만 아니라. 그러나 오히려 그들이 사는 삶의 선택은 일반적으로 사회의 눈에 비범합니다. 생명을 죽이지 않고, 도적질하지 않고, 성행위를 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술 등을 마시지 않으며, 낮 12시 이후부터 다음날까지 금식하고, 분장하지 않고, 춤을 추고, 노래하는 등 최소한 8계를 지켜야 합니다. , 그리고 쇼를 보고, 멋진 곳에 앉거나 자지 않습니다.

프라닥시나 의식

보로부두르 사원 주변 사람들에게 프라닥시나는 사원 주변을 시계 방향으로 걷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교도들에게 보로부두르 사원의 프라닥시나는 부처와 보살에 대한 공경의 의식입니다. 행렬은 약 1.5km의 총 거리를 시계 방향으로 세 번 질서 정연하게 돌고 있습니다.

푼툭 세툼부의 매력

보로부두르 사원에서 열리는 베삭 축제에는 관광객들, 특히 이곳을 많이 찾는 사진작가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액티비티가 있다. 액티비티는 메라피 산 정상을 배경으로 보로부두르 사원의 동쪽에서 떠오르는 붉은 아침 햇살과 함께 이른 아침의 풍경인 나팔꽃을 즐기는 것입니다. 위치는 Punthuk Setumbu 언덕 꼭대기, Karangrejo Village, Magelang으로 Borobudur Temple에서 4km 떨어져 있으며 1km 경로를 올라야 합니다. 길은 단단한 진흙으로 되어 있어 비가 오거나 이슬에 노출되면 미끄러지기 쉽습니다. 산꼭대기까지 가려면 조심해야 한다. 날씨가 맑은 05.00에 붉은 빛이 나타나기 시작하기 때문에이 위치에 가기에 이상적인 시간은 아침 03.30입니다.

기도 등불

보로부두르 사원은 보름달 밤이 끝나면 하늘을 장식하기 위해 하늘로 날아가는 아름다운 1000개의 등롱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불교도들이 믿는 의미는 등불이 희망과 이상을 성취하기 위한 어둠의 상실의 상징이라는 것입니다. 보로부두르 사원에 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각자의 믿음으로 기도를 드리는 등불을 놓는 행렬을 할 수 있습니다. 등불은 높이 75cm, 지름 50cm의 얇은 대나무 틀에 기름종이로 만들어지며, 등유를 와이어에 감고 천으로 된 불에서 추진력이 나옵니다. 휴가 시간이 맞다면 이 행렬을 따라가야 합니다.

Wonderful Indonesia

보로부두르 사원 휴가를 떠나기 전에 Wonderful Indonesia를 통해 보로부두르와 인도네시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찾으면 인도네시아에 있는 동안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